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연말연시가 되면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사람들과의 모임 자리가 많아지죠. 보통 12월 초중순부터는 미리 약속을 잡아놓고 주말마다 각종 행사나 파티 일정을 소화하기 바쁘곤 합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멘트들을 모아봤습나다. 형식도 없고 특별할 것도 없지만 상대방에게는 매우 큰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심 어린 인사말로 올 한 해도 따뜻하게 마무리하길 바라겠습니다.

    송년회 인사말

    연말 송년회 인사 모음
    1. 2022년도의 나쁜 일은 싹~ 지워버리시고 다가오는 2023년은 새롭게 시작하세요.
    2. 올 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 화이팅! 소중한 연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3.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4. 2022년 코로나로 힘들었던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마스크 없는 날이 빨리 오기를 희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2022년 마지막 12월 마무리 잘 하시고 2023년 한 해 건강하시고 뜻하는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6.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2023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에 항상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7.  지난 한 해 고생많으셨습니다. 2023년에는 더욱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8.  누구에게는 좋은 한해일수도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힘들었던 한해였을텐데요. 곧 다가올 2023년에는 모두가 좋은 한해로 기억될 수 있도록,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9.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떠나보내는 마음이 아쉽기도 하지만 밝아오는 2023년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10. ♬  q♡*♡p "   
        ** (*'o ')  ♡~
      ☆★+○─○+☆★
      행복한 연말보내세요
      ☆★+───+☆★

    송년회


    송년회 ,동문회 초대장
    1. - 송년회 안내 -
      일시 : 202__년  __월  __일 __시
      장소 : ______
      문의 : 010-____-_____
    2. OOOO 동문회 송년회
      ▶ 일시 : 201__년  __월  __일 __시
      ▶ 장소 : ______
      ▶ 회비 : ______원 
      ▶ 문의 : 010-____-_____
    3. [OO모임 초대장] 서로가 있어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던 시간, 송년회에 꼭 참석하시어 한 해의 좋은 추억 나누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2_년 12월 0일 0시
      장소 : ________
    4. 안녕하세요. 202_년 한해 잘 보내셨나요? 한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한 모임 송년회를 여러분과 함께 보내고자 합니다. 꼭 참석하시어 빛나는 자리로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안녕하십니까. OO단체 회장 OOO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_년도가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올해의 아쉬움을 잠시 잊고 새로운 힘찬 한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내년에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조촐한 송년의 밤을 준비하였습니다. 올 한해 정말 수고가 많으셨던 회원님들과 함께 즐겁게 식사도 하고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자리이니 시간이 허락되시는 분께서는 꼭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6. 끝은 또다른 시작이라고 하지요? 202_년의 끝을 달리고 있는 12월, 연말 송년회에 당신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행복한 2021년을 맞이하기 위해서 모두들 자리에 참석해주세요.
    7. 그 동안 성원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계획을 논의할 수 있는 송년회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바쁘신 줄 알지만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고 성원과 격려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새해


    연말연시 각종 모임 자리에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건배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난감했던 적이 많은데요. 그때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은 건배사들은 너무 식상하거나 재미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술자리 인싸되는 건배사 모음! 여기서 잠깐! 아무거나 막 외치면 안 됩니다.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건배사를 미리미리 준비해서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크리스마스

     술자리 건배사 모음
    1. 소확행 :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이순간이 확실한 행복
    2. 마마무 : 마음것 마시되 무리하지 말자
    3. 인사불성 : 인간만사 사랑하면 불가능도 성사된다.
    4. 나그네 : 나는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그대들도 나를 사랑합니까? 네!
    5. 단무지 : 단순하고 무식해도 무지 행복하게!
    6. 토목과 : 토지를 목숨처럼 과하게 사랑하자
    7. 당나귀 : 당신과 나의 귀중한 만남을 위하여
    8. 성행위 : 성공과 행복을 위하여!
    9. 아이유 : 아름아둔 이 세상 유감없이 살다가자
    10. 사우나 : 사랑과 우정을 나누자

    크리스마스

     

    추석인사말 모음집, 한가위에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음력 팔월 보름을 나타내는 말이죠. 가을의 한가운데 달이며 8월의 한가운데 날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명절입니다. 항상 추석쯤에는 슬슬 쌀쌀해지는

    ggoolti.tistory.com

     

    근로장려금 지급일 확인 및 신청방법 한눈에 알아보기

    근로장려금이 오늘 12월 13일 지급이 되었습니다. 국세청은 올해 상반기 근로장려금을 115만 가구에 일괄 지급하였는데요, 지급규모는 5천 21억원으로 지난해와 비교하면 약 69억원이 증가하였습

    ggoolti.tistory.com

     

    다양한 가격대의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연말선물추천 best 5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년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가네요. 연말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기도하고 받기도 하죠. 그래서 선물 고르는게 부담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