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올영세일
    올영세일

     

     

    올리브영이 연말을 맞이하여 ~12.7까지 세일 이벤트를 합니다.  유독 할인이벤트를 자주 하는 느낌이 있죠. 이번에는 최대 70%까지 할인을 한다니 항상 쓰는 기초템 및 비싸서 사기 꺼렸던 아이템을 꼭 특템하시기 바라며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선착순할인

    매일 00시와 12시 선착순 할인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장에서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또는 4,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APP을 이용할 시에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또는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최종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 시 기간 내 1회 8천원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으니 최대 14,000원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올영세일 이벤트 바로가기

     

    12월 올영세일🎄 기획전 상세 | 올리브영

    대한민국 NO.1 헬스&뷰티 스토어 OLIVEYOUNG

    www.oliveyoung.co.kr

     

    오늘의 특가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

    매일매일 다른 특가 찬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만 보셔도 50%이상 할인을 하는 아이템도 있으며, 그 외에 인기있는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특가 할인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특가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착순 특가

    올영 특가

    또한 12월 1일, 5일, 7일 특정 시각에는 선착순 특가도 진행합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12,000원 상당에 해당하는 아이템도 무려 100원에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니 다른 아이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산타클래스 올영세일

    올영세일

    추천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이제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피부도 건조해지는 시기입니다. 피부에 수분보충은 필수인데요, 제가 요즘  덕을 보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발림성도 부드럽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건조하지 않게 피부당김없이 바를수가 있습니다. 마침 수분패드를 주는 이벤트와 함께 할인도 같이 진행하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애플페이 국내상륙! 현대카드 등록 및 사용방법은?

    애플페이의 국내출시는 오래전부터 계속 얘기가 나왔었던 문제였습니다. 이제 한국에서 시범 서비스를 한다고 한만큼 아이폰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애플페이의

    ggoolti.tistory.com

     

    블락프라이데이 기간 및 행사 한눈에 정리!

    11월하면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죠. 블랙프라이데이는 사실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의 큰 할인 행사의 날입니다. 미국에서 추수감사절(매년 11월 네번째 주 목요일) 다음날인 금요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