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

    11월하면 블랙프라이데이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죠. 블랙프라이데이는 사실 우리나라가 아닌 미국의 큰 할인 행사의 날입니다. 미국에서 추수감사절(매년 11월 네번째 주 목요일) 다음날인 금요일부터 열리는 행사로, 대형 브랜드회사에서 1년치 물건을 재고떨이하는 날이며, 그동안 아꼈던 지갑을 열어서 펑펑 쓰는 날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는 해외직구를 하여서 미국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수도 있으며, 우리나라 자체적으로도 많은 브랜드에서 할인행사를 하고있으니 눈여겨 볼만한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1. 알레르망

    알레르망 블랙프라이데이
    알레르망 홈페이지 출처.

    첫번째 추천 상품은 알레르망입니다.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서 이불을 장만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이번에 알레르망에서 최대 75%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눈여겨 볼만 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을 클릭하셔서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2. 올리브영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올리브영 홈페이지 출처

    올리브영에서 화장품 역시 빼놓을 수 없죠. 매일 오전 10시 2만원 및 1.2만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으니 잊지말고 쿠폰을 득템하셔보길 바랍니다. 쿠폰은 물론 여러 기초화장품 및 영양제 등을 할인하고 있으니 위 사진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3. 밀리타

    밀리타
    밀리타 홈페이지 출처

    밀리타는 조금 생소할수 있는데요,  무려 114년 역사의 독일산 커피머신기 브랜드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리퍼제품을 특가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커피머신기를 무려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확인을 안해볼수가 없겠죠? 다양한 커피머신기를 기존 25~30%할인에 더불어 최대 7%까지 추가로 할인을 해준다고 하니 한번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4. 데이아웃

    데이아웃

    요즘 캠핑의 열기가 심상치 않죠. 캠핑용품을 사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캠핑을 준비하신다면 여기서 준비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폴라리스, 카즈미, 카르닉 등 총 6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행사 기간동안 텐트, 화로대, 야전침대 등의 각종 캠핑용품품을 최대 80%할인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행사기간동안 최대 20만원 상당의 쿠폰까지 발급해준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안살 수가 없겠죠?

     

    이상 블랙프라이데이에 눈여겨볼만한 브랜드를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사고싶었지만 미뤄놨던 상품이 있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장만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이 글 마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best5

    커스텀커피가 요즘 핫하죠.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등 가성비 카페가 인기를 끌면서 커스텀커피도 요즘에 주변에 많이 보이더군요. 특이하게 초록색 테마를 메인으로 하여 고급스러움은 물론 자

    ggoolti.tistory.com

     

    공차 메뉴추천 BEST5

    공차 메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공차는 貢茶(바칠 공, 차 차)라는 뜻으로 중국 황실에 바치는 차라고 합니다.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차를 맛볼 수 있는것이죠. 카페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