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손흥민이 득점왕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을 높혀서 가슴이 아직도 짜릿한 지금, 대한민국 6월 A매치 티켓 판매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대한축구협회(KFA)는 "25일부터 6월 A매치 3경기 입장권을 차례로 판매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KFA(www.playkfa.com) 를 통해 판매됩니다.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인당 구입 한도는 최대 4장까지이며, 단체 판매는 없습니다. 오프라인 구매는 온라인으로 매진되지 않을 경우에만 경기 당일 현장 판매를 실시합니다. 다만, 휠체어석은 비장애인의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 확인 후 판매합니다.

    티켓예매하기

    대한축구협회 출처

     

    티켓 가격 및 판매일정

    6월 2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브라질과의 경기 티켓은 6월 25일 오후 5시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35만 원에서 3만 원 사이입니다. 프리미엄 좌석은 A석 35만 원, B석 28만 원, C석 23만 원입니다. 맥주와 간식을 제공하는 스카이 펍은 30만 원에 판매됩니다.

    1등석은 좌석 위치에 따라 S석 17만 원, A석 15만 원, B석 13만 원, C석 11만 원입니다. 2등석도 장소에 따라 각각 7만원, 6만원, 5만원씩 가능합니다. 레드존(응원석)은 35,000원이고 3등석과 휠체어석은 30,000원입니다.

    6월 6일 대전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칠레와의 경기 티켓은 6월 27일 오후 5시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좌석은 한정으로 20만 원, B 좌석은 17만 원입니다. 1등석은 장소에 따라 각각 11만원, 9만원, 8만원이며, 2등석은 5만원, 4만원, 3만원대에 판매됩니다. 3등석은 25,000원이고, 응원석과 휠체어석은 30,000원입니다.

    6월 10일에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릴 파라과이 경기는 6월 30일 오후 5시에 판매를 시작할 것입니다. 프리미엄 좌석은 A석 25만 원, B석 20만 원, C석 18만 원입니다.

    일등석은 S석이 110,000원이고 A석은 80,000원입니다. 2등석은 장소에 따라 5만 원, 4만 원, 3만 원이고 3등석은 2만 5천 원에 판매합니다. 응원석과 휠체어석은 30,000원입니다.

    좌석 위치와 등급별 가격 등 자세한 티켓 판매 내역은 대한축구협회 홈페이지인 플레이KFA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 국가대표팀 6월 A매치 참가 선수 명단 (총 28명)

    GK : 김승규(가시와레이솔), 조현우(울산현대), 송범근(전북현대), 김동준(제주유나이티드)

    DF : 김영권, 김태환(이상 울산현대), 권경원(감바오사카), 정승현(김천상무),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이용, 김문환, 김진수(이상 전북현대), 홍철(대구FC), 박민규(수원FC)

    MF : 정우영(알사드), 백승호, 김진규, 송민규(이상 전북현대), 김동현(강원FC), 황인범, 나상호(이상 FC서울), 고승범, 권창훈(이상 김천상무), 정우영(SC프라이부르크), 손흥민(토트넘홋스퍼), 황희찬(울버햄튼)

    FW : 황의조(지롱댕보르도), 조규성(김천상무)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원큐를 통해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티켓 예매가 가능하게 됨으로써 하나원큐가 개방형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한 단계 발전해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지난 22일 하나금융의 메인 광고 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인 최초로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오른 것을 계기로 국내 축구팬들의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대한축구협회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하나은행은 1998년부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하나원큐 K리그 및 FA컵 대회 타이틀 스폰서, 대전하나시티즌 프로축구단 후원 등 다양한 참여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축구의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