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최근 박재범이 소주를 출시해서 계속 완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박재범은 2020년에 방송에 출연하여 은퇴계획을 발표하고 주류회사를 창업하겠다고 했었죠. 그리고 그 꿈을 이뤘습니다. JYP아이돌부터 데뷔를하여 CEO까지 꿈을 이뤄낸 박재범의 원소주. 바로 소개들어가겠습니다.


    원소주의 의미

     

    WON SOJU, 발음이 원소주입니다. 그래서 ONE(하나), WON(승리), WANT(소망)의 뜻을 가지고 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원소주는 대한민국의 화폐 단위인 '원'과 동전을 모티브로 하여 로고와 이름을 따왔죠. 로고를 보면 정말 멋있습니다.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극기의 건곤감리를 원안에 배치하여 대한민국 대표 소주가 되고자 하는 염원을 담았다고 합니다.

    왼쪽위에는 태극마크 오른쪽위는 지구, 왼쪽아래는 대한민국 화폐단위인 '원', 오른쪽아래는 ONE(1)을 넣어서 상징성을 다시 한번 보여줬죠.

    박재범소주, 원소주


     원소주의 재료 및 제조과정

    STEP 1

    원소주는 국내산 쌀 100%로 만들어졌습니다.

    STEP 2

    2주 간의 옹기 숙성을 통해 더욱 부드러운 소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STEP 3

    감압증류 방식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냈습니다.

    STEP 4

    감압, 상압의 증류 방식의 차이에서 오는 매력, 숙성의 정도에 따른 맛의 변화까지...

    원소주는 전통주의 가진 모든 매력을 최대한 전하려고 노력합니다.


     

    원소주의 도수

     위에서 언급했듯이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았죠. 제조과정에서 보듯이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제작하여 옹기 숙성을 통하여 제조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도수는 22도라고 합니다. 진로와 참이슬후레쉬, 처음처럼의 도수는 약 16.5도 인것에 비해 약간 도수가 높은편이죠.

     


    원소주의 가격과 용량

    원소주 1병의 가격은 14,900원입니다. 또한 용량은 375ml로 참이슬이나 진로, 처음처럼이 360ml인것에 비해 더 양이 많네요. 다만, 마트에서 소주가격이 2,000이 안되는것에 비해 원소주 1병의 가격은 비싸기때문에 자주 즐기기에는 어려움이 있을것 같습니다. 박재범이라는 이름의 프리미엄이 붙어서 그런걸까요? 생각보다는 비싸서 아쉬움이 조금 많습니다. 하지만 한 병정도는 꼭 사서 그 맛을 느껴보고 싶네요.

     


    원소주의 구매방법

    구매는 현재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성인 인증 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소주를 제외한 굿즈들은 미성년자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사재기를 막기 위해, 1인당 구매수량이 하루 6병으로 제한되며, 기프트 세트는 300개, 원소주 단품은 매일 2,000병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원소주 단품만 팔고있지만 기프트 세트나 다른 굿즈들은 향후 구매가 가능할것같네요. 아래에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구매하실 분들은 링크에서 구매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원소주'는 판매 개시 1분만에 품절되는 등 오전 11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바라겠습니다.

    https://wonsoju.com/category/products/28/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