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커스텀커피가 요즘 핫하죠.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등 가성비 카페가 인기를 끌면서 커스텀커피도 요즘에 주변에 많이 보이더군요. 특이하게 초록색 테마를 메인으로 하여 고급스러움은 물론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저도 굉장히 많이 가곤합니다. 그럼 어떠한 메뉴들이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1. 흑임자 크림 라떼

    흑임자 크림 라떼
    커스텀커피 홈페이지 출처

    첫번째 추천메뉴는 흑임자 크림 라떼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아이스로 주문하면 특이하게도 직원이 빨대를 주지 않습니다. 휘휘 저어서 먹는게 아니라 위에 크림부터 살짝 맛보고 후에는 밑에 깔려있는 에스프레소와 먹기 위함입니다. 흑임자 크림은 굉장히 고소하고 진했으며, 그 다음에 딸려오는 에스프레소의 씁슬함이 굉장히 어울렸습니다. 커스텀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한 흑임자 크림 라떼. 꼭 드셔보세요.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2. 캔 라떼

    캔 라떼
    커스텀커피 홈페이지 출처

     두번째 추천메뉴 역시 라떼입니다. 아무래도 커스텀커피는 우유를 본사에서 만든 수제 우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기본 베이스가 굉장히 맛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라떼 종류는 앵간하면 다 맛있더군요. 특히 캔 라떼도 특이한 컨셉이죠. 캔에 들어있어서 휴대도 간편하고 간단하게 사서 나중에 먹어도 괜찮더군요.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3. 블루레몬 에이드

    블루레몬에이드
    커스텀커피 홈페이지 출처

     세번째 추천메뉴는 에이드입니다. 블루레몬 에이드인데 색깔도 영롱하고 맛도 굉장히 상큼합니다. 사실 블루레몬 에이드야 어딜가나 상큼한 맛에 비슷비슷하죠. 커스텀커피도 여기만의 특이한 장점은 없지만 아무래도 시럽? 농도가 강해서 진하게 먹을 수 있더군요. 강력한 상큼함을 원한다면 드셔보세요.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4. 초코 라뗴

    초코라떼
    커스텀커피 홈페이지 출처

    네번째 추천메뉴는 초코라떼입니다. 위의 에이드와 마찬가지로 커스텀커피의 초코라떼는 굉장히 진합니다. 극강의 달달함을 느낄 수가 있죠. 이제 날씨도 추워지고 따듯하고 달달한게 땡긴다면 커스텀커피의 초코 라떼는 어떨까요?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5. 당근케이크

     

    당근케이크
    커스텀커피 홈페이지 출처

    다섯번째 메뉴는 당근케이크입니다. 평소에 당근케이크를 좋아하는 지라 커스텀커피에서도 어김없이 먹어봤습니다. 흑임자, 당근은 커스텀커피가 원탑입니다. 당근의 달달함과 견과류까지 조화롭게 이루어져서 커피와 먹으면 바로 흡입이 가능합니다. 꼭 한 조각씩 커피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공차 메뉴추천 BEST5

    공차 메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공차는 貢茶(바칠 공, 차 차)라는 뜻으로 중국 황실에 바치는 차라고 합니다. 중국 황실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차를 맛볼 수 있는것이죠. 카페

    ggoolti.tistory.com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천 BEST5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드셨죠? 제가 딱 5가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 5가지 중에 고르신다면 적어도 후회는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여름

    ggoolti.tistory.com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추천!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퇴근 후 저녁 시원한 맥주만큼 땡기는게 없죠. 저녁시간에 역전할맥을 지나가면 사람들이 항상 붐벼있어서 가고싶은 욕구가 이만저만이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