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추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힘드셨죠? 제가 딱 5가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이 5가지 중에 고르신다면 적어도 후회는 없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여름이 거의 지나갔지만 아이스크림은 4계절이없죠. 바로 배라 아이스크림 추천 들어가겠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BEST 1. 내가 아인슈페너?!

    배스킨라빈스 내가 아인슈페너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첫번째 추천 아이스크림은 '내가 아인슈페너?!'입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31 2022년 9월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으로 출시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싱글 레귤러 기준으로 246키로칼로리에 단백질 4g, 당류 27g, 나트륨 114mg, 포화지방 7g의 스펙을 가지고 있네요.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 커피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 달달한 프레첼 볼과 초콜릿 리본이 어우러진 맛입니다. 에스프레소 커피의 씁쓸한 맛과 달콤한 초코볼에 조합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커피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BEST 2. 아이스 초당옥수수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초당옥수수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두번째 추천 아이스크림은 아이스 초당옥수수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초당옥수수는 정말 달달하고 고소합니다. 이게 알알이 박혀 있어서 식감과 맛 두가지를 모두 잡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달달한 초당옥수수 아이스크림+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 식감이 바삭바삭 꼬독꼬독한 고소한 옥수수 크런치가 들어가서 뭐하나 흠잡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이더군요. 안드셔봤다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BEST 3. 잔망딸기

    배스킨라빈스 잔망딸기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세번째 추천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에 딸기는 빠질 수가 없죠. 바로 '잔망 딸기'입니다. 이것도 제가 얼마전에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기본 스펙으로는 246kcal, 단백질4g, 나트륨 109mg, 당류 29g, 포화지방 7g의 스펙을 가지고 있구요. 딸기 아이스크림+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핑크 프레첼볼+ 초콜릿 칩&리본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딸기 아이스크림의 함유량이 더 높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오히려 더 많아서 잔망 딸기라는 네이밍을 쓰는게 옳은가 하는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맛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분홍색 프레첼볼이 잔뜩있어서 초코맛을 양껏 느낄 수 있더군요. 딸기와 초코를 좋아한다면 드셔보시길 추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BEST 4. 비타 500 소르베

    배스킨라빈스 비타500소르베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네번째 아이스크림은 다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비타500소르베'입니다. 워낙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지라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상큼함으로는 비타500음료수 만큼 시큼하고 상큼하더군요. 그리고 절로 체내에 비타민c 함유량이 상승하는 기분이였습니다. 저절로 눈이 찡긋해지는 상큼함을 가진 아이스크림. 추천해드립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BEST 5. 엄마는 외계인

    배스킨라빈스 엄마는 외계인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출처

     마지막 추천 아이스크림은 '엄마는 외계인'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근본이자 정체성이죠.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먹어본 아이스크림이기도 합니다. 파인트를 먹는다면 꼭 빠지지 않고 들어가는 아이스크림이죠. 근본 초콜릿 3총사 밀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 화이트 무스 3가지가 들어갑니다. 여기에 바삭바삭한 초코롤로 달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고 식감까지 잡았습니다. 이건 안먹어본 분들이 거의 없으실것 같아서 추천 아이스크림에 안넣을까 했지만 너무 근본 아이스크림이라 추천 아이스크림에 넣었습니다.

    또 다른 추천 글

    [추천] -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추천!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추천!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퇴근 후 저녁 시원한 맥주만큼 땡기는게 없죠. 저녁시간에 역전할맥을 지나가면 사람들이 항상 붐벼있어서 가고싶은 욕구가 이만저만이

    ggoolti.tistory.com

    [추천] -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피자에땅에서 인기많은 Best5가지 메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피자에땅 메뉴1. 달피자 첫번째 추천메뉴는 피자에땅의 시그니처메뉴인 달피자입니다. 무려 5가지 치즈와 달달한 소스의 조합이

    ggoolti.tistory.com

    [추천] - 또래오래 치킨추천

     

    또래오래 치킨추천

    또래오래 치킨에 대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래오래는 농협중앙회와 목우촌의 이미지를 활용해서 정직하고 깨끗한 치킨이라는 이미지가 있는데요, 국내산 닭, 그리고 1등급 닭, 농협

    ggoolti.tistory.com

     

    반응형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best5  (5) 2022.10.10
    공차 메뉴추천 BEST5  (10) 2022.09.24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추천!  (17) 2022.09.04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6) 2022.08.20
    파파존스 할인이벤트 및 메뉴추천  (20) 2022.08.14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