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역전할머니맥주 메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퇴근 후 저녁 시원한 맥주만큼 땡기는게 없죠. 저녁시간에 역전할맥을 지나가면 사람들이 항상 붐벼있어서 가고싶은 욕구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저도 가끔 역전할맥에서 살얼음맥주와 여러안주들을 같이 먹곤합니다.  그 중 제가 맛있다고 느꼈던 메뉴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역전할맥
    역전할머니맥주홈페이지 출처

    역전할머니맥주 메뉴1. 먹태

    먹태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출처

     첫번째 추천메뉴는 먹태입니다. 마른안주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먹기 좋게 찢어져 있어서 그냥 손으로 집어서 먹는데, 여기에다가 간장마요네즈 소스를 찍어서 고추를 살짝 올리고 입에 넣으면 회사에서 쌓였던 피로가 모두 사라집니다. 먹태를 소스에 찍어먹고 살얼음맥주를 한잔 딱 마시면 여러분이 마시는 그 장소가 천국입니다. 제가 역전할맥에서 꼭 시키는 메뉴로 정말정말 강력추천 해드립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2. 할매네술국

    술국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출처

     두번째 메뉴는 술국입니다. 소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메뉴입니다. 해장국이 따로없어서 술을 마시는 와중에 해장이 되어서 술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 한마디로 매콤한 순대국인데요, 국물을 한숫갈 떠서 먹으면 코에 땀이 나면서 피로가 풀립니다. 굉장히 칼칼한 편이며 매운 것을 잘 드시지 못한다면 살짝 먹기에 부담이 있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메뉴로 굉장히 내용물도 푸짐해서 배도 같이 부르는 메뉴입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3. 갈릭빠다포테이토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출처

    세번째 메뉴는 갈릭빠다포테이토입니다. 이건 역전할맥을 2차 또는 3차로 갔을때 살짝 알딸딸한 상태로 가면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길릭버터 소스가 들어가는데 이거는 점바점이좀 있습니다. 어느 곳은 종이가 다 젖을정도로 소스를 많이 뿌려주셔서 살짝 짠게 느껴질정도인 곳이 있으며 어느 곳은 포테이토에 소스가 하나도 안묻어 있는 경우도 있더군요. 그래서 이 메뉴는 다른 테이블을 슬쩍 보면서 소스가 많으면 그때 시켜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맥주와 환상궁합으로 손이 계속 가는 메뉴입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4. 30cm 마약치즈돈까스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출처

     네번째 메뉴는 너무나도 유명한 메뉴죠. 역전할맥에서 꼭 한번 정도는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30cm 길다란 핫도그 모양의 돈까스인데 중독성이 굉장히 강한 메뉴입니다. 30cm라서 양도 은근히 많아서 배가 차는 메뉴죠. 이것 역시 살얼음맥주 한잔 딱 먹고 돈까스를 먹으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메뉴입니다. 안드셔보셨다면 강력추천해드립니다. 바삭바삭함과 촉촉한 살코기까지 전부 즐길 수 있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 메뉴5. 살얼음파인애플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 출처

     마지막 추천 메뉴입니다. 역전할맥에서 술을 즐기다가 마지막에 나가기 전에 입가심으로 딱 좋은 메뉴입니다. 술을 마시다보면 항상 아이스크림이라던지 상큼한 과일이라던지 시원하고 상큼한 메뉴들이 땡기죠. 그래서 항상 마지막에 시키는 메뉴입니다. 살얼음파인애플이 통으로 나와서 숟가락으로 퍼먹는 메뉴입니다. 파인애플의 달달상콤한 맛이 술의 씁쓸한 맛을 다 없애주어서 입안이 행복해집니다. 꼭 마지막 메뉴로 시켜서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추천] -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피자에땅에서 인기많은 Best5가지 메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피자에땅 메뉴1. 달피자 첫번째 추천메뉴는 피자에땅의 시그니처메뉴인 달피자입니다. 무려 5가지 치즈와 달달한 소스의 조합이

    ggoolti.tistory.com

    [추천] - 파파존스 할인이벤트 및 메뉴추천

     

    파파존스 할인이벤트 및 메뉴추천

    파파존스에서 진행중인 할인이벤트 및 메뉴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파파존스 이벤트1.Real 신민아 세트 할인 첫번째 이벤트는 위의 사진과 같이 신민아 이벤트인데요, 파파존스 광고모델인 신민

    ggoolti.tistory.com

    [추천] - 파스쿠찌 이벤트정리 및 메뉴소개!

     

    파스쿠찌 이벤트정리 및 메뉴소개!

     파스쿠찌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및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등 여름시즌 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와 저렴하게 즐길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