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파스쿠찌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및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을 맞아 그라니따 등 여름시즌 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라니따 4종 20%할인

    파스쿠찌 이벤트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그라니따 할인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는 삼성카드를 소지하신 분들만 참여가 가능한데요, 무려 2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그라니따는 대표적인 여름 메뉴로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얼음을 부수다"라는 뜻을 가진 말로 다양한 과일과 얼음을 이용하여 만든 음료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청자몽팝핑, 레드멜론 팝핑, 청자몽, 수박 이렇게 4종류의 그라니따 음료가 할인이 되며 할인가격은 기존 6,900원에서 5,52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해피앱 단골매장 등록 후 그라니따 1,500원 할인쿠폰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두번째 이벤트 역시 그라니따 할인 이벤트입니다. 위의 이벤트보다 다소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더군요. 게다가 할인되는 음료의 종류도 더욱 많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그라니따 16종류의 음료가 1,500원 할인이 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7.25까지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해피포인트 단골 고객 등록하러 가기

     

    7월 파스쿠찌 단골 등록 행사

     

    api.happypointcard.com

    페이코 3천원 적립 이벤트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세번쨰 이벤트는 페이코로 결제하면 3천원이 적립되는 이벤트입니다. 페이코 어플이 적립도 많이되고 이용들 많이 하시죠? 페이코 어플에서 10,000원 이상 직접 결제하면 페이코 3천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조건이 까다롭진 않아서 해볼만한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파스쿠찌의 메뉴 몇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파스쿠찌 메뉴 1. 패션망고빙수(가격:13,000원)

    빙수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패션망고 빙수

    칼로리 560kcal, 당 108g, 단백질 3g, 포화지방1.5g, 나트륨 75mg 

     첫번째 추천메뉴는 여름메뉴입니다. 바로 빙수죠.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패션후르츠 빙수입니다. 컴포즈커피에서 파는 패션후르츠에이드는 먹어봤는데 다른 브랜드에서 패션후르츠 메뉴는 처음 먹어봤습니다. 역시 결과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뷔페가 아니라면 먹어보기 힘든 패션후르츠를 파스쿠찌에서 즐기다니 좋더군요.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와 아삭아삭 씹히는 씨앗, 그리고 빙수와 대표적인 조합인 망고까지. 여기에 감귤과 요거트 젤라또까지 가득 들어있어서 푸짐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금액도 적당하고 여러모로 만족했던 빙수였습니다.

     

    파스쿠찌 메뉴 2. 애플 히비스커스 콤부차

     

    콤부차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애플 히비스커스 콤부차

    칼로리 150kcal, 당 37g, 단백질 0g, 포화지방0g, 나트륨 10mg, 카페인 6mg

    두번째 추천메뉴는 애플 히비스커스 콤부차입니다. 한떄 콤부차가 다이어트 등 몸에 독소를 제거해주는 음료로 많이 소개되었었는데요, 저도 유행에 뒤쳐지긴 싫어서 먹어봤습니다. 근데 효능도 효능인데 맛있어서 더욱 입이 가더군요. 콤부차가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하여서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합니다. 독소를 제거해주니 건강한 피부는 물론 장건강에도 좋다고하니 이왕 음료 먹을거면 시원한 콤부차 먹는것도 나쁘진 않겠죠?

    파스쿠찌 메뉴 3. 시그니처 크림 커피(가격:5,800원)

    스그니처 크림 커피

    칼로리 120kcal, 당 15g, 단백질 3g, 포화지방3g, 나트륨 45mg, 카페인 239mg


    시그니처크림커피
    파스쿠찌 홈페이지 출처

     세번째 추천메뉴는 시그니처 크림 커피입니다. 저는 어느 매장을 가든 그 매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꼭 시켜먹습니다. 여기도 이게 사실 시그니처인지는 모르겠지만 메뉴 이름이 시그니처 크림커피라길래 시켜 먹어봤습니다. 근데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아메리카노위에 부드러운 플랫크림이 올라가서 첫맛은 아메리카노의 깔끔하고 씁슬한 맛과 후에는 부드러운 크림맛이 조화롭게 느껴졌습니다. 파스쿠찌에서 아직 안드셔봤다면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