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처갓집양념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슈프림양념치킨으로 이름을 알렸던 처갓집양념치킨은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고 맛있는 양념치킨의 대명사가 되었죠. 그런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또한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추천드리는 BEST메뉴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신메뉴. XO양념치킨

    XO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출처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메뉴인 XO양념치킨입니다. XO가 무슨뜻인가하면 'Extra old'를 뜻하며 호화스럽고, 비싸고, 매우 특별한 XO코냑과 같은 가치와 지위를 지녔다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매콤한 고추기름에 건패주(말린 관자살)나 건새우 등의 재료와 고추, 마늘과 함께 볶아내며 만든 소스입니다. 

     해산물 본연의 풍미를 지니고 있으며, 건강한 올리고당과 칼칼한 홍고추로 맵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자극적이기만한 매운맛이 아니라 부담스럽지도 않습니다.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을 볶아먹으면 환상입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추천1. 슈프림골드양념치킨

    슈프림골드양념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출처

    첫번째 추천메뉴는 모두가 아는 슈프림양념치킨에 금빛 치즈가루를 뿌린 슈프림골드양념치킨입니다. 2018년에 출시한 치킨으로 양념치킨에 치즈가루가 뿌려져서 고소하고 짭쪼름한 맛이 더 느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치킨마요의 느낌이 강할정도로 마요네즈 소스도 많이 뿌려져있습니다.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는 요소가 될 수도 있겠군요. 

     

    처갓집양념치킨 추천2. 와락치킨

    두번째 추천메뉴는 와락치킨입니다. 간장치킨의 일종인데요, 바삭하게 튀긴 치킨을 간장소스와 함께 강한 불로 볶아낸 치킨입니다. 달콤짭쪼름한 맛에 담백함까지 갖추고 있어서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던 메뉴입니다. 일반 간장치킨과는 다른 뭔가 풍미가 진하여 만족스러웠습니다.

    처갓집양념치킨 추천3. 치킨치즈볼

    치킨치즈볼
    처갓집양념치킨 출처

    마지막 추천메뉴입니다. 처갓집 치킨치즈볼입니다. 보통의 치즈볼과는 달리 겉에 닭고기 튀김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느끼함은 덜고 담백함은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치즈볼 덕후라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이거 한번 먹으면 다른 치즈볼에서 아쉬움이 커질정도로 맛있었던 메뉴였습니다. 꼭 치킨과 함께 사이드로 추천해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커스텀커피 메뉴추천 best5

    커스텀커피가 요즘 핫하죠. 메가커피, 컴포즈커피 등 가성비 카페가 인기를 끌면서 커스텀커피도 요즘에 주변에 많이 보이더군요. 특이하게 초록색 테마를 메인으로 하여 고급스러움은 물론 자

    ggoolti.tistory.com

     

    피자에땅 인기많은 BEST5 메뉴추천

    피자에땅에서 인기많은 Best5가지 메뉴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피자에땅 메뉴1. 달피자 첫번째 추천메뉴는 피자에땅의 시그니처메뉴인 달피자입니다. 무려 5가지 치즈와 달달한 소스의 조합이

    ggoolti.tistory.com

     

    치킨대전 우승메뉴 포테이토닥토닭, 치킨플러스 추천메뉴 BEST 3

    최근에 방영 종료된 치킨 대전 혹시 보셨나요? 저는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방송을 봤는데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K-치킨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치킨 대전.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란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