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크리스마스 선물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년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가네요. 연말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기도하고 받기도 하죠. 그래서 선물 고르는게 부담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포스팅. 가성비 아이템부터 가격이 좀 나가는 선물까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1. 밀리의 서재 구독권(9,900원~30,000원)

    밀리의 서재 구독권

    연말이 되면 따스한 이불속에서 책을 읽으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교양도 쌓고 기분이 좋죠.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선물해보세요. 굉장히 센스가 있는 사람으로 인식이 될 수 있습니다. 식상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쓸모없는 선물도 아니고 오히려 유익한 선물이 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네이버에 밀리의 서재 구독권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링크는 올려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2. 가습기(가격: 30,000원)

    가습기

     

    두번째 추천 선물은 가습기입니다. 겨울이 되면 건조해서 입술이 마르고 피부가 푸석푸석해집니다. 위에 가습기는 제가 집에서 직접 사용하고 있는 가습기인데 저렴한 가격에 끌려서 구매한 제품인데 성능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분무량도 굉장히 많고 용량이 무려 4L나 되어서 2~3일은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무량이 많아서 가장 강하게 작동하면 바닥이 살짝 축축해 질정도 입니다. 그리고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은근 잠이 잘와서 좋았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렴한 가격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 또는 본인이게 선물해보세요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HL1-1001D (기본 디자인)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COUPANG

    www.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추천3. 블루투스 LP플레이어(가격 50,000~100,000)

    블루투스 LP플레이어

    세번째 추천 선물은 블루투스 LP플레이어입니다. 이거 하나면 연말 파티는 끝입니다. 올 여름 친구 선물로 줬었던 LP플레이어인데 금액대비 성능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감성있어서 인테리어 용품으로도 끝내줍니다. 연말 파티를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구매해보세요. 

     

    아이리버 시티팝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ISBL-W05

     

    아이리버 시티팝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COUPANG

    www.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추천4. 커피머신기(가격 149,000)

    여기부터는 정말 친하거나 소중한 사람, 집들이 가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입니다. 커피머신기인데 가격대가 정말 다양합니다. 필립스 등 고가의 제품은 50만원을 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가격이 좀 부담스럽다면 저렴한 커피머신기도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소개드리는 제품은 맥널티 커피머신기입니다.

     

     커피전문 브랜드인 맥널티에서 나온 머신기인데, 크기도 굉장히 작고 디자인도 레트로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커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압력이 조절되어 최상의 맛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 시켜줍니다. 그외에 세척도 가능하고 대용량 물탱크로 관리도 쉬워서 강력 추천드립니다.

     

     

    맥널티 자동압력조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MCM6851S(메탈실버)

     

    맥널티 자동압력조절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COUPANG

    www.coupang.com

    크리스마스 선물추천5. 미니빔 프로젝터(가격 149,000)

    마지막 추천 아이템입니다. 바로 미니빔 프로젝터인데요, 연말에 집에서 나홀로집에는 필수자나요? 공간 차지하는 큰 TV는 필요없습니다. 미니빔 하나로 집안에서 영화관 완성입니다. 요즘은 미니빔이 많이나와서 괜찮은 가격대의 제품들이 많이 나왔죠. 가장 유명한 LG빔 프로젝터는 비싸면 100만원이 넘어가기도 해서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20만원도 안하는 가격으로 미니빔 프로젝터를 구입할 수 있다면? 바로 구매해야겠죠.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강력추천해드립니다.

     

    아이몰 HD급 미러링 갓성빔2 미니 빔프로젝터 GSB-P62

     

    아이몰 HD급 미러링 갓성빔2 미니 빔프로젝터 GSB-P62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