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러분들은 매일 뉴스를 챙겨보시나요? 하루하루 일에 치이고 공부에 치이고 이곳저곳에서 치이다 보면 하루가 다 가있습니다. 뉴스챙겨볼 시간도 없을정도로 바쁘게 움직이다보면 세상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를 때가 많습니다. 오늘은 세상 돌아가는 소식을 꾹꾹 요약해서 메일이나 어플로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세상 속 모든 호기심을 해결하다. "NEWNNEK"

    뉴닉
    뉴닉

    귀여운 고슴이 캐릭터와 함께 세상 돌아가는 이야기를 쉽게 풀어서 보다보면 세상 돌아가는 소식을 다 알 수가 있습니다. 정치, 사회, 경제, 인문, 과학 등 다양한 이야기들을 초등학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고슴이가 쉽게 설명해줍니다. 

     

    바쁜 사람들을 위한 1분 뉴스

    1분 뉴스
    1분 뉴스

    세상에 안바쁜 사람은 없자나요? 뉴스볼 시간은 있나요? 시간이 있어도 내가 원하는 주제만 나오는 뉴스도 아니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워도 뉴닉앱에서는 본인이 원하는 주제 또는 관심이 없어도 흥미를 끌만한 주제들이 많아서  새로운 관심사도 생길 수도 있고 알고싶었던 이야기에 대해 깊게 이해도 할 수가 있습니다.

    뉴닉앱

    인문학도 쉽게!

    쉽게 인문학 배우기

    인문학 읽고는 싶었지만 엄두가 안나서 안읽으신분 손~? 뉴닉앱에서는 정말정말 유명한 인문학 책을 안읽었어도 다 떠먹여준답니다. 어려운 인문학책도 쉽게 풀어서 이야기를 해주다보니 고전 인문학은 이제 내 손안에! 여기에 생각할 거리도 던져주니 생각의 폭도 넓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할인가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면 아쉽겠죠?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

     부동산, 재테크에 관심없는 분은 안계시죠? 사회초년생들에게는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이야기들을 뉴닉앱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재테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될지 막막했던 분들, 부동산 공부하고 싶은데 손도 못대는 분들 등 경제관련해서 좀 더 알아가고 싶으신 분들은 다양한 프리미엄 콘텐츠로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앱이 부담스럽다면 메일로 하루하루 뉴스를 ?

    뉴닉메일
    메일로 뉴닉 받기

    매일 아침 출근 시간에 메일로 잘 요약이 된 뉴스레터가 온다면? 너무나도 감사하죠. 세상 돌아가는 소식을 공짜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구독신청을 하면 매일 아침 따끈따근한 뉴스레터가 배달옵니다. 쉽게 세상사 이야기를 접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