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평소 김밥을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 편인데 근처에 맛있는 김밥 집이 있어서 간단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바로 고봉민김밥이라는 곳인데 전국 체인점이라서 동네마다 하나씩은 있을 듯싶다. 내가 주로 가는 곳은 부산 수영구 망미동 쪽이고 지하철역으로는 배산역이랑 가깝다.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더 마음에 드는 곳이다. 메뉴로는 일반 김밥 외에도 돈까스나 떡갈비 같은 다른 종류의 김밥 그리고 라면 떡볶이 쫄면 만두국 우동 등등 분식류 음식들은 거의 다 판매한다고 보면 된다. 개인적으로 참치김밥이랑 매운김밥 치즈김밥 돈가스김밥 먹어봤는데 전부 맛있었다. 

    우선 이곳의 장점은 가격 대비 양이 푸짐하다는 것이다. 보통 분식집 가면 기본 김밥 1줄에 2천 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3천 원이다. 대신 크기가 크고 속도 꽉 차있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다. 참고로 밥보다는 야채 비중이 높아서 건강에도 좋을 듯하다. 물론 단점도 있다. 아무래도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지점마다 맛 차이가 좀 난다는 것이다. 다행히 우리 동네는 괜찮은 편이지만 가끔 간이 덜 되거나 싱거운 느낌이 들 때가 있다. 뭐니 뭐니 해도 직접 가서 먹는 게 제일 맛있지만 여의치 않을 땐 포장 주문해도 괜찮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면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편하다.  그럼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 몇가지를 소개하겠다.

    고봉민김밥 메뉴추천 1. 고봉민 돼지국밥

     

    고봉민돼지국밥
    고봉민돼지국밥

    첫번째 추천 메뉴는 고봉민 돼지국밥이다.  사골육수가 진하게 우려져서 깊은 맛을 맛볼 수 있다. 직장인들의 점심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해결이 가능하다. 여기에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돼지고기가 얇게 올라가 있다. 고기를 좀 먹다가 밥을 말아먹으면 추운 겨울 따스하게 보낼 수 있다. 

     

    고봉민김밥 메뉴추천 2. 박고지김밥

    박고지김밥
    박고지김밥

    고봉민김밥은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특별한 김밥 메뉴가 있어서 더욱더 좋다. 내가 좋아하는 건 바로 박고지김밥인데 이게 진짜 별미다. 식감도 좋고 간도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앞으로도 자주 사 먹을 듯싶다. 박고지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박 안에 있는 과육을 긁어 길게 잘라 말린것이 박고지라고 한다. 

    박고지
    박고지

    고봉민 김밥 메뉴추천 3. 돈까스김밥

    돈까스김밥
    돈까스김밥

    고봉민김밥은 일반 야채김밥도 맛있지만 가끔씩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을 때면 돈까스김밥을 주문하곤 한다.. 가격은 한 줄에 4,000원인데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종종 찾게 된다. 위 사진처럼 속 재료가 꽉 차 있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하다. 게다가 종류도 2가지로 체다치즈와 맵돈김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맵돈김밥이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었다. 만약 아직 안 드셔보신 분 계시다면 강추!

     

    고봉민김밥은 배달도 된다고 하니 어플에서도 메뉴들을 확인해길 바란다.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고 맛있어서 강력추천!

     

    대한민국 1등 배달앱, 배달의민족

    배고픈데 뭘 먹을지 모르겠고, 하필 냉장고는 텅텅 비어 있고, 그렇다고 대충 먹고 싶지는 않은데, 뻔한 음식 말고 잘 먹고 싶다면? 배달의민족!

    www.baemin.com

     

    기다림없는 맛집 배달, 요기요

    우리 동네 맛집이 그 맛 그대로 빠르게! 다양한 인기 브랜드 할인도 놓치지 마세요.

    www.yogiyo.co.kr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추천이 궁금하다면?

     

    청년피자 할인방법 및 메뉴추천 BEST4

    청년피자의 전속모델이 태연이라 한번 시켜먹어봤는데 굉장히 맛있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먹어본 사람들의 후기를 모으고 모아서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추가로 청년피자를 저렴

    ggoolti.tistory.com

     

    다양한 가격대의 센스있는 크리스마스 연말선물추천 best 5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1년이 시간가는줄 모르고 가네요. 연말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기도하고 받기도 하죠. 그래서 선물 고르는게 부담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ggoolti.tistory.com

     

    처갓집양념치킨 신메뉴소개 및 BEST메뉴 추천

    슈프림양념치킨으로 이름을 알렸던 처갓집양념치킨은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고 맛있는 양념치킨의 대명사가 되었죠. 그런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해서 소개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