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마녀공장X네고왕이 콜라보를 했습니다. 은근 꿀템이 많은 마녀공장. 과연 어떤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추천아이템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역대급 할인이벤트에 마녀공장 서버는 지금까지도 안들어가지는데 너도나도 들어가다보니 서버가 터진것 같네요. 서버가 복구되는데로 제가 소개시켜드리는 이벤트와 추천템을 숙지하시고 들어가시면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먼저 네고왕과 콜라보를한 마녀공장의 이벤트를  살펴보시죠.

     

     마녀공장X네고왕

    마녀공장
    마녀공장 출처
    네고왕
    마녀공장 출처

    네고결과01, 첫번째 이벤트는 전품목 6,900원짜리 쿠폰 3장과 파데크리 선크림 6,900원 쿠폰입니다. 굉장히 파격적인 이벤트입니다. 비싸디 비싼 제품은 2만원이 넘어가는 제품이 많은데 이러한 쿠폰을 무려 3장이나 준다고 합니다. 전품목에 할인율을 적용하는게 아니라 똑같이 6,900원에 살 수 있으니 그동안 비싸서 사기 망설였던 제품들을 먼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게다가 선크림 역시 일반적으로 20,000원 가까이 하는 제품이 많은데 이 역시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니 안살수가 없겠죠? 아직 사고싶은 제품을 고르지 못했다면 제가 밑에서 추천해드리는 제품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번째 이벤트 역시 파격적입니다. 무려 50% 반값할인입니다. 아무래도 13,000원이 넘어가는 제품이라면 첫번째 이벤트를 활용하여 구매하셔야겠죠? 모든 제품은 20,000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인것을 확인하시면서 이제 아래에서 추천 제품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마녀공장 추천제품 1.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퓨어 클렌징 오일

     먼저 첫번제 제품은 퓨어 클렌징 오일입니다. 가격은 정가 29,000원입니다. 굉장히 비싸죠... 보통 할인 이벤트를하면 약 2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하지만 이번 네고왕 이벤트에서 6,900원에 구매하면 굉장히 달달하겠죠? 

     이 제품은 200ml의 충분한 용량의 제품으로 물기 없이 1차 세안제로 사용을 해줍니다. 티존과 이마, 그리고 볼에 사용해서 화장품이나 선크림등의 제품을 지워주는 역할을 하죠. 후기들을 살펴보면 화이트헤드 제거에 굉장히 효과적인 리뷰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1차세정제로서 세정력도 우수하구요. 화해기준 클렌징 오일 4위에 오르는 등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세안 직후 건조함이 없어졌다느 평가도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녀공장 추천제품 2.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비피다 콤플렉스 앰플

     2번째 추천 아이템은 비피타 콤플렉스 앰플입니다. 정가가 무려 35,000원에 달하는 제품이죠. 이 제품은 복합성 또는 건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바르면 피부결이 부드럽고 촉촉해진다는 평이 많습니다. 바르는 느낌은 굉장히 가벼우면서 촉촉합니다. 또한 홍조에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스포이드가 양조절을 하기에 굉장히 유용합니다. 일반적인 평은 약간 오일리한 느낌도 있으며 광이 난다는 평이 대다수더군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녀공장 추천제품 3.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마녀공장 추천템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세번째 추천제품은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입니다. 정가는 29,000원 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나이아신은 피부 미백에 굉장히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그래서 미백효과와 피부톤개선에 굉장히 효과적인 제품이죠. 그리고 제형자체는 굉장히 묽으면서 끈적거리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발림성이 굉장히 우수하죠. 또한 앰플치고 용량이 50ml면 굉장히 많은 양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겠군요. 또한 유해성분이 없어서 개인차는 있겠지만 피부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마녀공장 추천제품 4. 허브그린 샴푸

    마녀공장 추천템
    허브그린 샴푸

     네번째 추천제품은 허브그린 샴푸입니다. 정가는 25,000원입니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굉장히 순한제품입니다. 샴푸가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다만, 세정력은 살짝 떨어진다는 평이 있습니다. 향은 약간의 레몬향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름에 사용하면 청량감이 있어서 좋겠군요. 성분이 순하다보니 거품이 잘 나지는 않는 편이나 반대로 말하면 트러블이 잘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있죠.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는 포스트

    [꿀팁] - 알고먹어야 약이되는 오메가3의 효능!

     

    알고먹어야 약이되는 오메가3의 효능!

     오메가3 및 오메가3효능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시면 오메가3 및 오메가3효능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메가3 및 오메가3효능이 궁금하신

    ggoolti.tistory.com

    -

    [꿀팁] - 여름철 더위를 이기는 음식 BEST5

     

    여름철 더위를 이기는 음식 BEST5

     곧 있으면 오는 찌는듯한 여름철. 여러분들은 여름을 어떻게 이기시나요? 저는 더위에 약해서 여름에 몸이 축 늘어지고 힘이 잘 안 나는데요, 그럴 때마다 찾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체온을

    ggoolti.tistory.com

    -

    [추천] - 신메뉴 출시한 설빙 ! 다양한 메뉴 알아보기

     

    신메뉴 출시한 설빙 ! 다양한 메뉴 알아보기

    설빙에서 출시한 신메뉴와 여러가지 추천메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올해 여름도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시원한 피서는 가지 못할지언정 시원한 음식이라도 즐겨야 하죠. 설빙이 여름에

    ggoolti.tistory.com

    [정책] - 1,080만원 받는 희망두배 청년통장, 꿈나래통장 대상자 모집!

     

    1,080만원 받는 희망두배 청년통장, 꿈나래통장 대상자 모집!

     희망두배청년통장 및 꿈나래통장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희망두배청년통장 및 꿈나래통장을 이해할 겁니다. 이제 희망두배청년통

    ggoolti.tistory.com

     이상 마녀공장X네고왕 이벤트 및 추천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트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