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벌써 올 한 해가 다 가고 연말이 다가옵니다. 연말에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요, 올해는 코로나19가 심해지면서 각자 집에서 혼자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하여 크리스마스 집에서 혼자 시간을 같이 보낼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1. 나홀로집에 시리즈

    크리스마스 영화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영화로 거론되는 나 홀로 집에!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재미와 감동이 있는 영화입니다. 저의 어린 시절부터 어른이 될 때까지 함께 자라온 케빈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건 어떨까요?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를 하면 케빈이란 어린아이의 가족이 실수로 케빈을 집에 혼자 두고 여행을 가면서 케빈이 혼자 집에 들어온 도둑들을 혼쭐 내는 이야기입니다. 총 3개의 시즌이 있으며 3편 모두 유쾌하고 감동까지 있으니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나홀로집에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2. 해리포터 시리즈

    추천영화 두번째는 해리포터 시리즈입니다. 사실 첫 번째 추천영화와 마찬가지로 해리포터 역시 안 본 사람은 별로 없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추천하는 이유는 해리포터 대부분의 배경이 겨울이 많고 겨울 배경을 굉장히 아름답게 담아놨기 때문입니다. 연말에 대강당 같은 곳에서 학생들 모두가 연회를 즐기기도 하고 야외 배경도 찾아보면 겨울 분위기가 마음이 녹아내릴 정도로 이쁘게 담겨있습니다. 물론 스토리 또한 재밌기도 하고요. 혹시나 안 본 사람이 있다면 정말 부러 울 정도로 기억을 삭제시키고 다시 보고 싶네요.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해리포터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3. 가위손

    세 번째 추천영화 가위손입니다. 1990년 팀 버튼 감독의 영화로 조니 뎁이 출연합니다. 조니 뎁이 연기한 에드워드는 채소 써는 기계로 만들어진 인조인간입니다. 그런데 그 발명가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에드워드에게 사람의 손을 달아주려다가 갑자기 사망하면서 가위손으로 살아갑니다. 이 인조인간이 사람들과 같이 살아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그린 영화입니다. 인간과 사랑에 빠지기도 하고요. 아무쪼록 팀 버튼 감독의 상상력과 영상미가 있는 작품으로 크리스마스에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위손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4.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이번에는 애니메이션영화입니다. 가위손 감독과 같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사실 감독은 팀 버튼이 아닌 헨리 셀릭이 팀 버튼의 드로잉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판타지적 요소와 가족적 분위기, 뮤지컬 느낌도 나는 영화입니다. 핼러윈 마을의 한 인물이 산타클로스를 납치해 크리스마스를 빼앗으려고 하는 줄거리입니다.  사실 영화 제목도 그렇고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긴 하지만 약간은 음침한 분위기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린아이들이 보기에는 부적절할 수는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크리스마스의 악몽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5.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5번째 추천영화는 액션입니다. 지금까지 추천영화는 좀 몽글몽글한 이미지의 영화입니다만 크리스마스에 액션도 굉장히 볼만하죠. 혼자 봐도 재밌고 같이 봐도 재밌는 액션 영화. 그중에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스턴트맨 없이 직접 액션 연기를 하는 톰 크루즈의 가슴이 뻥 뚫리는 액션을 보면 짜릿하기도 하고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시리즈가 무려 6까지 나왔으며 모두 히트를 친 대작입니다. 어느 하나 심심한 액션신이 없으니 젊은 날의 톰 크루즈를 보고 싶으면 시즌1~3 중년미의 톰 크루즈를 느끼고 싶다면 나중 시리즈를 보면 되겠죠?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크리스마스 연인, 가족, 혹은 혼자 집에서 볼만한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드렸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밖에서 노는것도 좋지만 집에서 안전하게 영화를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큼 다가온 2021년 겨울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