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은 이삭토스트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신메뉴도 많이 나오고 이삭토스트는 간식 vs식사라는 논란으로 커뮤니티에서 투표를 하는 등 한동한 핫했었죠. 여러분들은 이삭토스트가 간식이라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한 끼 식사라고 생각하시나요 ㅎ 요즘 메뉴들은 내용물이 푸짐하게 나와서 한 개만 먹어도 배불러서 식사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바로 메뉴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신메뉴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1. 그릴드 불고기, 가격: 3,700원

    그릴드 불고기

     

    첫번째 신메뉴는 그릴드 불고기 토스트입니다. 불맛이 살아있는 그릴 향 가득한 두툼한 패티로 고기 함량 UP!, 브라운 브레드 프리미엄 토스트로 업그레이드된 토스트입니다. 고기 패티가 들어가서 햄버거 느낌도 나면서 이삭토스트 하면 단연코 네모네모 옥수수 계란 프라이죠. 여기에 양배추 치즈, 피클까지 있어서 한 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2. 그릴드 불갈비, 가격:4,100원
    그릴드 불고기

    두번째 신메뉴는 그릴드 불갈비 토스트입니다. 첫 번째 메뉴와 속은 동일하게 들어가나 패티가 불갈비로 들어가는 차이입니다. 취향에 따라 불고기 패티, 불갈비 패티 선택해서 드시면 됩니다.

     

    이삭토스트 메뉴3. 허닭 까르보 토스트, 가격:3,900원

    허닭까르보

    세 번째 신메뉴는 콜라보 메뉴입니다. 허닭과 이삭토스트의

    만남인데요, 허닭의 훈제 닭가슴살과 까르보 소스의 조화,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신메뉴입니다. 100% 국내산 허닭의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근손실 걱정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한 끼 드시면 되겠습니다. 운동 후에 먹어도 단백질 보충이 되니 근손실 걱정 NO!

     

    이삭토스트 메뉴4. 더블 소시지 가격:3,900원

    더블 소세지 

    다음 메뉴는 더블 소세지소시지 토스트입니다. 큼지막한 소시지가 2개가 들어가서 한 개만 먹으면 바로 배가 찹니다. 탱글하고 뽀득뽀득한 식감의 소시지와 머스터드 소스의 조합이 굉장히 조화롭습니다. 여기에 소시지가 부족하다 싶으면 트리플 소시지 토스트를 드시면 소시지 3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4. 햄치즈 토스트 가격:2,600원

    햄치즈 토스트

    다음 메뉴는 이삭토스트의 정체성이라고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굉장히 전통 있는 메뉴로 이삭토스트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함께한 메뉴죠. 달콤한 이삭 소스에 옥수수가 들어간 계란 프라이, 여기에 햄, 치즈가 있는 기본적인 토스트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아무래도 끼니보다는 간식 느낌이 나는 메뉴로 저녁 드시기 전에 간단하게 한 끼 하기에 괜찮은 메뉴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셔야 할 이삭토스트 대표 메뉴입니다.

     

    이삭토스트 메뉴5. 딥 치즈 베이컨 토스트 가격:3,500원

     

    딥치즈 베이컨토스트

    마지막 추천메뉴입니다. 딥 치즈 베이컨 토스트인데요, 이건 개인적인 제 최애 메뉴입니다. 이삭토스트에서 대표적인 토핑 중 하나인 베이컨이 들어간 메뉴입니다. 짭조름한 베이컨과 쫄깃한 피자치즈가 들어가며, 부드러운 치즈 소스까지 듬뿍 올라간 메뉴입니다. 이 메뉴는 안 드셔 보셨으면 꼭 한번 강추드립니다. 아는 사람이 많은진 모르겠지만 이 메뉴를 아는 사람은 이 메뉴만 먹을 정도로 굉장히 중독성이 있으며 다시 생각나는 맛입니다. 

    반응형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햄버거추천!  (2) 2021.12.21
    자담치킨 메뉴추천~!  (0) 2021.12.19
    맥도날드 메뉴 추천!  (4) 2021.12.06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4) 2021.12.03
    엽떡 메뉴 정리 및 추천~!  (0) 2021.11.29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