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러분들은 햄최몇? 저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쉑쉑버거 등 여러 햄버거 가게 중에 버거킹을 자주 가곤합니다. 패티에 불맛도 있을뿐더러 할인도 자주하고 햄버거의 정석인 느낌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버거킹의 햄버거 메뉴는 몬스터x, 통새우, 콰트로치즈, 머시룸와퍼, 스태커와퍼, 아기상어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등등 메뉴가 매우 다양합니다. 그 중에 제가 생각하는 버거킹 추천메뉴 베스트 4를 소개시켜드립니다.

     

    버거킹 메뉴 추천 첫번째: 와퍼

    버거킹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와퍼가 바로 첫번째 버거킹 추천메뉴입니다. 불에 직접 구운 쇠고기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피클, 케찹소스가 어우러져 햄버거 하면 생각나는 맛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와퍼도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베이컨치즈와퍼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심지어 최근 출시된 스태커3와퍼, 스태커4와퍼는 고기패티가 각각 3개, 4개가 들어가서 한개만 먹어도 식사가 해결이 되죠. 이 메뉴를 한번도 안드셔봤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취향에 따라 치즈나 베이컨 등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와퍼

    버거킹 메뉴 추천 두번쨰: 통새우와퍼

    위에서 추천한것과 마찬가지인데요 와퍼를 드셔보셨다면 한단계 더 진화된 맛을 찾으셔야겠죠? 

    바로 통새우와퍼입니다. 불맛 가득한 순쇠고기에, 갈릭페퍼향이 들어간 통새우,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더해진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통.새.우. 한입 베어물면 바로 느낌이 올것입니다. 통새우의 식감이 바로 느껴져서 다음날에 또 햄버거를 먹고싶다는 충동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메뉴를 가장 먼저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버거킹하면 기본 와퍼이니 와퍼를 가장 먼저 추천드렸고 저는 단연코 통새우와퍼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통새우와퍼

    버거킹 메뉴 추천 세번쨰: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는 와퍼보다는 사이즈가 약간 작습니다. 저는 불고기패티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 패티에 불맛이 나고 바베큐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여기에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심지어 버섯도 불맛이 나고 그 불향이 버섯향과 굉장히 조화가 잘맞습니다. 이 메뉴를 개발한 사람은 버거킹에서 최소 이사자리는 가야돼요. 명예셰프입니다. 다만 서두에 말했다시피 크기가 작으니 꼭 사이드메뉴와 같이 드셔야합니다 ㅎ

    직화버섯소불고기버거

    버거킹 메뉴 추천 네번쨰: 롱치킨버거

    지금까지는 불고기패티의 버거들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이번엔 치킨입니다. 버거킹은 치킨패티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 중 롱치킨버거를 추천드리는데, 담백한 치킨 패티에 BBQ소스가 아닌 마요네즈 소스와 양상추가 들어갑니다. 마요네즈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데 이 버거를 먹으면 취향을 크게 안타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형모양이 아닌 길쭉한 햄버거 입니다. 아무래도 치킨이 튀긴거다보니 식감도 바삭함이 느껴지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롱치킨버거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