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러입니다.
    오늘 가져온 정보는 취업준비생에게는 좀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취업준비생은 이미 다 알고계신분 많을텐데요... 지금 코로나가 말썽이죠




    저도 재작년에 기사시험을 봤는데 응시자가 많다보니 시험장선택도 경쟁해야 될정도로 응시에 어려움을 많이 겪었었죠.. 그정도로 응시자가 많은 이 기사시험이 연기된다는것이 마음이 참 아프네요..ㅠ

     

    이게 명확하게 언제 미뤄진다고 딱 명시가 된다면 그에 맞춰서 시험공부를 더 할 수 있다면 차라리 다행일텐데 잠정연기다 보니 공부에 대한 의지가 꺽이는 것도 큰 폐인인것 같습니다.

     

    더군나나 올해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기사시험을 빨리 봐야 취업요건을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기사시험 연기로 인해 마음아플 응시생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마음이 아프구요..

     

    대기업 및 공기업 등의 취업시험도 일부 미뤄졌습니다. 여러분 준비하는게 참 고되고 외롭고 긴싸움이라는 것을 저도 준비해본 입장이라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를 기회라 생각하고 이럴때일수록 공부에 손을 놓지말고 더욱 펜을 세게 잡아들고 이겨내야 합니다. 적어도 상반기안에는 1차 기사시험은 완료가 될 것이고, 적어도 하반기에는 공채시험이 줄 곧 있을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힘들더라고 앞을 내다보시고 좀 더 힘차게 한걸음 한걸음씩 다가가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앞길에 꽃한송이 씩을 던진다는 마음으로 천천히 꽃길을 만드십쇼. 그리고 하반기에는 원하는 것을 다 이루어서 그 꽃길을 걸어가세요 !

    하루빨리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얼른 사회가 정상적인 궤도로 진입하기를 간절하게 희망합니다.
    자영업자, 관광업체, 취업준비생 등 모두가 지금은 힘들지만 좀만 버티십쇼. 현재 코로나 증가폭은 점점 줄어들고 있고 대한민국의 재난대응은 미국, 일본, 이탈리아보다도 우수합니다. 아니 세계최고입니다. 좀 더 정부를 믿고 상황을 지켜보며 대한민국 전체가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