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러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정보는 코로나 19 실시간 현황판입니다.
    최근 코로나19가 잠잠해지는가 했는데 다시 확진자가 하루에 수십명씩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천지.. 하아..
    하루하루 뉴스속보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 안타깝네요...
    그래서 뉴스속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어려우신분은 제가 올려놓은 주소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확진자 숫자뿐만아니라 해외 확진자 수도 알 수 있으며, 국내의 지역별 확진자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방수칙, 의심환자가 있을 시 또는 본인이 의심이 갈 때 긴급연락처도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질병관리본부의 실시간 브리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이 사이트에서 가장 좋았다고 느낀 것인데요, 바로 확진자의 정보입니다.
    확진자가 있으면 그 확진자의 경로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이 혹시 확진자의 이동경로를 지나진 않았는지, 그 이동경로를 갈일이 생긴다면 좀 더 주의를 가지고 행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제가 아래 올려놓은 링크를 타고 가셔서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것입니다!
    이상 포스팅마치며 건강관리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uhanvirus.kr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