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이번에 추천해드릴 피자 브랜드는 59쌀피자입니다. 피자스쿨과 더불어 저렴한 피자의 양대산맥으로 불리고 있죠. 게다가 59쌀피자 메뉴를 둘러보던 중에 신메뉴가 유독 많기도하고 괜찮아보이는 메뉴가 많아서 바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쌀을 사용하여 도우를 만들어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59쌀피자! 바로 메뉴소개 들어가겠습니다.

     

    59쌀피자 메뉴 1. 달콤채식단피자 

    59쌀피자 홈페이지 출처

     첫번째 추천메뉴는 신메뉴인 달콤채식단피자입니다. 요즘 육류 섭취를 줄이거나 아예 먹지않는 비건 등 채식 위주의 음식을 섭취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죠. 그런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피자입니다. 육류 토핑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으며 고구마무스와 감자샐러드, 단호박샐러드, 크림치즈, 야채토핑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2조각 기준 칼로리도 L사이즈 기준 603kcal, R사이즈 기준 482kcal 로 다른 피자들에 비해 그렇게 높지는 않은편입니다. 고기가 없어서 맛없다는 편견은 가지지 마시고 드셔보시면 고기 없이 야채로 구성되어도 맛있구나라고 느낄 수가 있을것입니다.

     

    59쌀피자 메뉴 2. 반미터시그니처피자

    59쌀피자 홈페이지 출처

     두번째 추천메뉴는 반미터 시그니처피자입니다. 무려 6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입니다. 역시 피자는 최소 하프엔하프 등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가 인기가 많은데요, 이 피자는 무려 6가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59쌀피자치고는 비싼편이지만 기타 다른 브랜드들과 비교하면 결코 비싼가격은 아니죠. 게다가 사이즈까지 크기 때문에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6가지 맛은 꿀고구마, 바베큐치킨, 감자말이새우, 베이컨포테이토, 콘마요, 페퍼로니 이렇게 6가지가 들어가 있으며 인기있는 토핑은 전부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럿이서 먹을 때 취향타지 않고 즐길 수 있으니 사람이 많다면 이 메뉴를 드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59쌀피자 메뉴 3. 베이컨듬뿍피자(크림)

    59쌀피자 홈페이지 출처

     세번째 추천메뉴는 베이컨듬뿍피자입니다. 이 메뉴 역시 위에 피자들과 마찬가지로 신메뉴입니다. 이번에 59쌀피자가 이를 갈고 신메뉴들을 여러개 출시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진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베이컨이 듬뿍들어가 있으며, 크림소스 또는 토마토 소스를 선택하여 드실 수 있고 저는 크림맛 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토마토 역시 맛있을 것 같네요. 크림과 베이컨소스는 근본조합인 만큼 맛은 따로 설명안해도 알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계속 먹으면 좀 물릴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꼭 같이 뿌려먹길 추천해드립니다. 

     

    59쌀피자 메뉴 4. 고기농장피자

    59쌀피자 홈페이지 출처

     네번째 추천메뉴는 신메뉴인 달콤채식단피자와 반대로 프로 육식러들을 위한 피자입니다. 비쥬얼 살발합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전부 때려박았습니다. 그만큼 가격 역시 59쌀피자 치고는 저렴한 편은 아니죠. 진짜 고기가 땡기는 날에 이 피자 한번 먹으면 모든 갈증이 해소가 됩니다. 양옆에는 닭고기와 불고기가 있고 가운데에는 베이컨이 있어서 다른 피자를 먹는듯한 재미도 있죠. 고기가 땡기는 날 꼭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59쌀피자 메뉴 5. 로제떡볶이

    59쌀피자 홈페이지 출처

     마지막 추천메뉴는 피자가 아닌 사이드메뉴입니다. 로제떡볶이인데 이것 역시 이번에 출시된 따끈따근한 신메뉴입니다. 요즘 떡볶이가 핫한데 치킨&떡볶이조합에 이어서 피자&떡볶이 조합입니다. 은근히 잘어울리더군요. 밀가루&밀가루 조합이라 그저 그럴줄 알았지만 피자의 느끼하고 물리는 맛을 떡볶이의 매콤함으로 한번 더 잡아줘서 피자가 더 들어가더라구요. 좋은건지 안좋은건지...ㅎ 맛있으면 0칼로리자나요? 위의 추천피자와 더불어 사이드로 로제떡볶이는 어떠신가요? 


    [추천] - 피자스쿨 메뉴추천!

     

    피자스쿨 메뉴추천!

     오늘은 도미노피자 추천에 이은 피자스쿨 메뉴 추천 해드겠습니다. 진짜 어렸을 적부터 학교에서 가끔씩 반장 부모님들이 저렴한 피자스쿨 피자를 사주셨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ggoolti.tistory.com

    [추천] - 도미노피자 메뉴추천과 할인방법 정리!

     

    도미노피자 메뉴추천과 할인방법 정리!

    도미노피자에서 추천하는 메뉴와 할인받고 피자를 먹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자헛, 미스터피자, 반올림 피자샵 등 치킨 못지않게 피자 브랜드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도미노피자에 대한

    ggoolti.tistory.com

    [추천] - 치킨대전 우승메뉴 포테이토닥토닭, 치킨플러스 추천메뉴 BEST 3

     

    치킨대전 우승메뉴 포테이토닥토닭, 치킨플러스 추천메뉴 BEST 3

     최근에 방영 종료된 치킨 대전 혹시 보셨나요? 저는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방송을 봤는데 굉장히 재밌더라고요. K-치킨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된 치킨 대전.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란

    ggoolti.tistory.com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