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오늘은 서브웨이의 꿀조합 메뉴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서브웨이는 빵부터 속재료 메인 재료 등 재료가 너무 다양하고 조합도 원하는 데로 할 수가 있어서 항상 먹을 때마다 고민이 엄청 되는데요, 고민을 줄여드리고자 추천 조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 1.
    이탈리안 BMT (파마산 오레가노+아메리칸 치즈+야채 취향 따라 뺄껀빼고 할라피뇨 많이+랜치 소스)

    이탈리안BMT

    첫 번째 추천 메뉴입니다. 서브웨이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페퍼로니와 살라미, 햄, 치즈가 들어가는 메뉴입니다. 샌드위치의 정석 재료가 다 들어간 메뉴로 취향이 거의 안 갈리고 맛있는 편입니다.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로 부드러운 화이트 빵에 파마산 오레가노 시즈닝을 뿌려서 허브향이 나는 빵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저의 취향은 여기에 할라피뇨를 많이 넣어서 햄과 매콤한 할라피뇨의 조합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랜치 소스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레몬즙을 섞은 것을 말하는데 소스가 상당히 고소하여 이탈리안 BMT와 조합이 좋습니다. 강추!

     

    서브웨이 꿀조합 2.
    터키(플랫 브래드 or허니 오트+슈레드치즈+야채는 취향 것+랜치+스위트 어니언)

    터키

    두 번째 추천 메뉴는 터키입니다. 터키가 무려 4장이 들어간 메뉴로 양이 상당합니다. 빵은 납작한 피자 도우 같은 플랫 브래드나 허니 오트를 추천합니다. 허니 오트는 고소한 위트 빵에 오트밀 가루가 뿌려진 빵입니다. 그리고 치즈는 슈레드치즈를 추천합니다. 아메리칸 치즈도 상당히 어울리긴 합니다. 그리고 야채는 무조건 취향대로 ㅎ, 그리고 소스는 랜치 소스와 스위트 어니언 조합을 추천합니다. 랜치 소스는 개인적으로 스위트 어니언과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스위트 어니언의 달콤함과 랜치의 고소함의 조합이 좋습니다.

     

    서브웨이 꿀조합 3.
    베지(허니 오트+슈레드치즈+양파 같이 넣고 구워서+소금+후추+레드와인식초)

    베지

    3번째 추천 메뉴는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을 위한 베지입니다. 베지는 위의 사진처럼 고기가 없는 샌드위치입니다. 베지테리안이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이걸 드시길 바랍니다. 고기가 안 들어갔는데도 푸짐하고 야채만 있어도 맛이 좋습니다.  빵은 허니 오트, 치즈는 슈레드치즈, 그리고 양파를 넣고 꼭 구워서 달라고 말씀하세요. 그렇게 해야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소금과 후추 레드와인식초 조합을 추천합니다. 짭조름한 소금과 후추에 상금 한 레드와인 식초가 야채와 조합이 좋습니다. 후추가 의외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고기에 뿌리는 후추보다 야채에 뿌려먹는 후추가 진짜 찐입니다. 꼭 드셔 보시길!

     

    서브웨이 꿀조합 4.
    로스트 치킨(허니 오트+아메리칸 치즈+아보카도추가+할라피뇨많이+홀스래디시+사우스웨스트소스)

    로스트치킨

    4번째 추천 메뉴도 다이어터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오븐에 구운 담백한 저칼로리 닭가슴살이 들어간 샌드위치입니다. 여기에 치즈 2장까지 들어있죠. 그리고 선택메뉴는 허니 오트 빵과 아메리칸 치즈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아보카도가 다이어트에 좋은 거 아시죠? 추가합니다. 그리고 약간 느끼할 수 있으니 할라피뇨를 많이 넣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홀스래디쉬와 사우스웨스트를 추천합니다. 홀스래디쉬는 고소한 마요네즈와 고추냉이가 들어간 이색적인 소스입니다. 이건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데 은근히 매력적이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우스웨스트는 핫 칠리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들어간 소스입니다. 이 2개를 같이 섞어서 꼭 넣어 드세요. 맛은 말해 뭐해입니다.

     

    서브웨이 꿀 조합 5.
    에그 마요(파마산 오레가노+슈레드치즈+베이컨 추가+스위트 어니언+랜치+후추)

    에그마요

    마지막 추천 조합입니다. 에그 마요입니다. 비주얼부터 군침이 돕니다. 부드러운 달걀과 고소한 마요네즈가 들어간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 치즈는 슈레드치즈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실 고기가 없으면 허전합니다. 고기도 같이 즐기고 싶으시다면 베이컨을 추가하면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후추. 베이컨과 후추의 조합이 좋습니다. 그리고 에그 마요는 스위트 어니언과 랜치소스 조합을 추천합니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스위트어니언과 랜치 소스의 조합은 어디에 넣어먹든 평균 이상은 합니다. 

     

    햄버거 추천 메뉴가 궁금하다면?

    [추천] - 노브랜드 버거 추천!

     

    노브랜드 버거추천!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브랜드가 아니다는 표어를 가지고 왔지만 이제는 하나의 브랜드가 된 노브랜드..! 브랜드의 값, 거품을 빼고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답

    ggoolti.tistory.com

    [추천] - 버거킹 메뉴 추천~!

     

    버거킹 메뉴 추천~!

    여러분들은 햄최몇? 저는 롯데리아, 맥도날드, 쉑쉑버거 등 여러 햄버거 가게 중에 버거킹을 자주 가곤합니다. 패티에 불맛도 있을뿐더러 할인도 자주하고 햄버거의 정석인 느낌이 강하기 때문

    ggoolti.tistory.com

    [추천] - 맥도널드 메뉴 추천!

     

    맥도날드 메뉴 추천!

    저번에 버거킹에 이어 오늘은 맥도날드 메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주위엔 이상하게 맥도날드보다는 롯데리아나 맘스터치가 많아서 자주 가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주위에 있으

    ggoolti.tistory.com

    [추천] - 롯데리아 햄버거 추천!

    반응형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계치킨 메뉴추천!  (0) 2022.02.02
    교촌치킨 메뉴추천!  (2) 2022.01.25
    멕시카나 치킨메뉴 추천! (다시 돌아온 신호등치킨?)  (0) 2022.01.21
    푸라닭 메뉴추천!  (0) 2022.01.14
    노브랜드 버거추천!  (3) 2022.01.12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