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러입니다.

     요즘 제가 아는 지인이 타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도 재미삼아 몇번 봤었는데 좀 힐링도 되고 기분전환도 되서 여러분들에게도 공유해드리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참고사항

    개인적인 상담이 아니라 불특정 다수를 생각하고 뽑는 것이기 때문에 개개인에 상황에 모두 맞을 수 없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리딩해 드린 상황이 왔을 땐 조언 참고하여 주시고 상황이 안왔다면 무난한 한주였구나~ 하고 넘겨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리딩 내용 하나하나 무겁게 받아들이지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이나 하트 부탁 드릴께요 ^^~

     

    방법

    1. 4가지 타로카드 중 한번에 눈이 가시는 것을 선택하여 주세요.

    2. 한번에 눈이 가는 카드가 없다면 머릿속으로 생각하신 번호로 선택하여 주세요.

    3. 여러가지 카드가 마음에 드셨다면 메인카드, 서브카드 정하여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 정말 못 고르겠다 하시면 카드 앞면 사진 보시고 분위기나, 리딩 내용이 본인 상황과 비슷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5. 카드를 고르셨다면, 해당되는 번호의 리딩을 읽어주세요.  

     

     

     

     

    4장의 카드중 한개의 카드를 골라주세요.

     

     

     

     

     

     

     

     

     

    1번

     1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일적이나 학업적인 부분에서 자신감이 상승하는 한 주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본인의 것을 지키려고 하거나 장애물이나 문제점들을 해결 하려고 바쁜 한 주가 될 것 같습니다. 그 일들은 본인이 목표한것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고 갑작스럽게 발생되는 상황들에 대해 조금 스트레스 받겠지만 사전에 준비를 하셨다면 무난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과도한 자신감으로 인해 실수하는것들은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대인관계적인 부분에서는 조금 시끄러울 것으로 보이네요. 자신감이 넘치는 한 주이다 보니 그 자신감으로 인해 대인관계적인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보입니다. 내 의견만 독단적으로 내세운것은 아닌지 이기적인 모습을 보였던 것은 아닌지 되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1번분들의 고민이 아닌 나로인해 상대방들이 상처받거나, 그 상처로 인해 나까지 고민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으로 인한 조심이 필요하고, 관계적인 부분에서 조율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애정운으로 봤을때는 만남보다는 자신의 내면적인 충전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걸로 보여집니다. 책을 읽는다던가 본인의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솔로인분들 또한 누군가와의 만남보다는 혼자서 이것저것 하면서 즐기는 모습으로 보입니다.
     조언 - 업무나 학업적으로 받은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이 갑자기 안좋아지거나 갑자기 생긴일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으니 충분한 휴식을 취하여 힐링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2번: 

     2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내면의 고민이나 갈등으로 인해 일이나 학업적으로 조금 침체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내가 지금 하는 것이 진정 맞는 건인지, 다른 것을 시작해야 하는지 등의 고민들을 하신다며 지나치게 신중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의 직감으로 행동 하시는 것이 훨씬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면의 고민을 빨리 해결하고 나와야겠습니다.
     대인관계적인 부분은 내면적인 고민을 주변 사람들에게 계속 의지하려는 모습입니다. 남들의 말에 휘둘리지말고 참고만 하시고, 본인의 신념을 가지고 직관적인 판단을 하는것이 좋아보입니다. 남들에게 의지를 계속 하시면 본인의 능력 또한 너무 발전이 없을 수 있으니 스스로 고민을 해결하시도록 노력하여야 겠습니다.
     연애적인 부분은 굉장히 좋은 한주로 보여집니다. 커플이신분들은 서로의 신뢰가 쌓이며 좀 더 진지한 관계로 갈 수 있고, 데이트를 하신다면 굉장히 즐겁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솔로인 분들은 원하던 짝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나가시고, 주위도 한번 잘 살펴 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조언 - 조금 어려우시겠지만 내면의 불안정함이나 고민을 다른 긍정적인 상황이나 감정적인 부분에서 중화시키려서 노력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번:

     3번을 선택하신 분들은 일이나 학업적으로 조금 지쳐있는 상태이거나, 인내하고 있는 분들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고지가 앞이네요. 조금만 힘내신다면 원하는 목표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대인관계적인 부분으로는 3번분들의 정신을 피폐하게 만들거나, 상황을 안좋은쪽으로 만드는 지인 분들이 주위 계시진 않으신가요? 나도 모르게 그 지인의 부정적인 것들을 흡수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좀 피곤하다 라고 생각 되시는 관계는 과감하게 짤라 내어야 합니다. 혹은 갑작스럽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 경계하고 지켜 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연애적인 부분은 활동성이 거의 없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커플 분들 이시라면 트러블이 생기거나, 잠수를 탈 수도 있다고 보여집니다. 또는 어떠한 상황으로 인하여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솔로이신 분들 또한 나가서 만남을 하거나 애정적인 부분에 있어 활발한 모습은 보여지지 않고 있네요. 

     조언 - 내면적이건, 외면적이건 지속되고 있는 것들에 대해 변화를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변화를 시도 하셨을 때 불안한 감정 보다는 변화로 인한 새로운 안정감과 색다른 면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4번 :

     4번을 선택해 주신 분들은 일이나 학업적인 부분에서 새로운 소식이나, 기회 또는 정보가 올 수도 있다고 보여지네요. 그것은 4번 분을 기분 좋게 만드는 소식이니,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잡아야 합니다.
     대인관계적인 부분은 감정이 아주 풍부해 진다고 보여지네요, 하지만 감정 과잉으로 인해 감정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면 좋겠어요. 그리고 4번분이 생각하거나 느끼는 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아야 합니다. 있는 그대로 표현하지 않았을 때 따라오는 오해들로 피곤해 질 수 있어요.
     연애적인 부분은 커플, 솔로 두분다 아주 좋은 흐름으로 보여집니다. 우선 커플 분들은 서로의 마음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으며, 여느때와 다르지 않게 좋은 만남을 이어가시 겠네요. 가까운데로 드라이브를 가시는 것도 좋아 보이구요. (코로나는 조심하셔야해요) 솔로인 분들은 운명적인 상대를 만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 보시고 기회가 된다면 모임이나 소개팅 자리는 꼭 참석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언 - 언행은 조금 조심해주시는 것이 좋겠고, 새로운 일이나 기회가 들어온다면 꼭 잡으셔야 합니다. 4번분에게 아주 좋은 방향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