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러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꿀팁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벤트는 객관식 문제 1개를 풀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역시나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벤트는 귀찮은 회원가입없이 답만 바로 입력하면 끝!

    20초만 투자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바로 문제설명 들어갑니다.

     

    미디어 환경의 변화로 필수 매체에 대한 인식은 점점 변화하고 있는데요, 2019년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에 따르면 재해,재난상황에서의 필수매체는 일상생활에서 필수매체와 마찬가지로 스미트폰과 TV가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라디어는 일상생활보다 재난상황에서 더 높게 나타났는데요,
    구체적으로 응답자 중 ( )은/는 필수매체로 스마트폰을 가장 많이 선택하였고, 60대이상은 주로 TV를 선택해 연령별로 차이를 보였습니다.
    Q. 빈칸에 들어갈 연령대를 고르시오.
    1번. 10대 2번. 20대 3번. 60대이상 4.번 10~50대

     

    답을 아시겠나요?? 정답은 20대입니다. 제 블로그에서 보신 분들은 거저먹으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확인을 하고싶다면
    http://www.mediastat.or.kr/ 여기서 인포그래픽 카테고리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벤트기간: 3월2일~3월31일
    - 당첨자발표 및 경품발송: 4월10일
    -경품내역:
    1등:모바일 상품권 5만원(1명)
    2등:모바일 상품권 3만원(5명)
    3등:모바일 상품권 5천원(100명)

    답을 입력하시고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끝납니다.

    코로나가 우리나라는 좀 잠잠해졌지만 외국은 점점 확산되고 있죠... 아무쪼록 건강유의하시고 4월5일까지는 정부지침에 따라 외출을 자제하라고 합니다. 정부지침 잘 따르고 우리나라 국민 모두가 이 위기를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